벌레 기피제와 초음파를 활용하여 방역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.
여름 벌레가 기승을 부리면서 걱정이 많은 실 텐데요.
다양한 방법이 많지만 안전하고 인체에 무해하게 방역하는 방법을 고민하는 분들이 특히나 많을 것입니다.
목차
벌레 방역 기피제 알아보기.
- 벌레 퇴치 효과 지속성 기간을 알아보자.
여름의 더운 생활 속에서 한 번의 작업으로 얼마나 벌레퇴치를 지속하는 가 따져봐야 합니다. - 방충제를 활용한다.
-피카리딘, DEET 방충제, 레몬 유칼립투스 오일 등의 방충제를 활용하면 좋다. - 도포 방법에 따른 지속성.
-뿌리는 기술에 따라서 효과차이가 심하다. 한 곳에 편중되어 뿌리기보다는 다각도로 입구 위주로 뿌려주면 좋다. - 집안 환경을 고려해요 사용하기
-숲이 있거나 조경이 있는 주택가의 경우 특정 방충제를 사용하여 일부분 공간별로 나뉘어서 사용하면 좋다.
벌레 방역 해야 하는 이유 이것 하나로 해결.
- 농업 및 농산물 보호.
-농사를 짓는 경우 금전적인 손해를 발생시킬 수 있고 가축에 해를 주거나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성분분석을 통하여 잘 감별해야 합니다. - 변종 곤충 버벌레의 확산을 억제.
-방역도 좋지만 농업과 인간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해야 하며 심각하게 발포하여 생태계에 혼란을 주면 그것도 안된다. 다양한 곤충의 확장유입을 막는데 기여해야 한다. - 무역 국제 규정에 준수.
-식물의 위생성을 기준으로 적당히 사용해야 하며 해충의 이동과 확산을 막는 용도로 사용하자.
-검역 지침 준수는 필수적으로 지키자. - 질병을 통제한다.
-각종 다양한 바이러스의 발생을 막자.
-곤충으로 인한 바이러스 같은 질병유전자의 피해를 막기 위해서 발포한다.
곤충 초음파 활용하여 퇴치.
- 곤충 초음파란 무엇일까
-곤충 초음파는 통신장비를 활용하여 음파를 조정하여 발생시키는 것이다.
-탐색, 통신, 먹이등을 감지하는 용도. - 초음파 통신.
-귀뚜라미 나방 또는 음파에 민감한 곤충들의 영역에 발생시키는 것으로 초음파를 생성하여 인식시키는 것이다. 이 방법은 특정 곤충에게만 적용된다. - 인간에게 무해한 방법
-초음파는 방제역할을 하지만 인간에게 무해하여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꼽힌다.
곤충 박사들이 개발하여 곤충이 먹이를 포착 감지하여 방향을 전환하는 것을 활용한 방법이다. - 사냥방법 전환
-벌 종류나 박쥐는 음파에 매우 민감하고 음파를 보내어 먹이를 감지한다.
-초음파의 반사 규격을 확인해 먹이를 사냥하는데. 곤충 초음파를 잘 활용하며 제어까지 가능하다.
끝으로 마치며, 벌레 방역 해야 하는 이유와 다양한 예시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지만 주의하여 벌레 기피제와 초음파를 활용해 보세요.
댓글